자동로그인



동창회장 이배호
사랑하는 동창 여러분!

그리운 고향의 다시 초등학교가 운명처럼 맺어 준 아름다운 인연과 추억으로 다시초교 46회 동창회가 부푼 꿈을 안고 2001년에 출범한 지도 벌써 10년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10년 전 그렇게 반가웠던 만남이 엊그제 같은 데 앞으로도 이렇게 우리의 인생이 훌쩍 지나가리란 생각이 드니 해마다 총회에서의 만남에 큰 의미를 두게 됩니다.

지난 2년 여 동안 동창회를 이끌어 온 장경환 회장이하 임원진들 정말 수고가 많으셨고, 순수함과 따뜻함으로 너그럽게 참여해 준 자랑스런 동창들 모두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여러모로 참여도 부족하고, 마음의 여유도 없고, 능력도 부족한 제가 8대 회장을 맡아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려고 생각하니 무거운 책임과 걱정이 앞서나 수분지성(守分至誠)하는 마음으로 능력껏 맡은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말했듯이 “행복이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하는 것이다.” 라는 행복에 대한 믿음으로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볼까 합니다.

회갑을 바라보는 사랑하는 동창 여러분!

모두가 서로의 마음을 신뢰하며 의지하고, 서로의 마음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는 그대로 서로의 부족함을 이해하며, 듣는 자세의 포용과 위로가 필요할 때입니다.
특히 그동안 사정상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친구에 대한 관심과 배려 또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흘러가는 무심한 세월속에 동창회 모임의 횟수가 늘어 갈수록 동창회 운영과 동창들의 참여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생길 것입니다만, 살아있는 동안 끝까지 함께 참여한다는 당찬 각오로 동창회에 대한 더 큰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다음과 같은 일들을 여러분의 도움과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 수고할 임원들과 즐거움과 열정을 갖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1. 내년 봄 총회 모임은 1박2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예산, 참여인원, 장소 등의 문제에 고민해 보며 여러분의 고견을 듣고 추진할 것입니다.
2. 홈 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해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합니다.
3. 아직도 총회에 참여하지 않은 친구들이 더 많이 참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4. 동창회 기금이 줄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보겠습니다.

끝으로 동창 여러분과 가족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다시초등학교 제46회 동창회 제 9대 동창회장 이배호 배상

Copyright ⓒ www.dasi46.com. All rights reserved.